울트라 썬문을 즐기는 50가지 정리

Posted by 치윈
2017. 11. 14. 22:44 Pokemon/포켓몬 소식

1.스타트

이 글은 일본 포켓몬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글을 토대로 정리한 글입니다.


일본에서 배포한「지우피카츄를 피카츄의 계곡에 데려가면 무슨 일이 생긴답니다.


몇몇 분들은 알고 계셨을 거지만 조기 구입 특전으로 주는 암멍이만이 새로운 모습인 루가루암으로 진화가능합니다

「만타인 서핑

이번 「포켓몬스터 울트라 썬 · 에 추가된 게임이다.

「포켓몬스터 레드・그린」(한국 미발매 소프트웨어)의 무렵에는 3000원(한국기준)으로 시작했지만 20년이 지난 지금은 30000원(한국기준)으로 시작한다

헤어스타일이 추가되었다. 그리고 「포켓몬스터 울트라 썬 · 에만 존재하는 헤어스타일과 의상이 추가되었다.

이번에 새로운 울트라비스트가 추가되었다. 아마 실전포켓몬으로 많이 사용 될 것으로 보인다.

「포켓몬스터 울트라 썬 · 에는 무려 400종류이상의 포켓몬을 만날 수 있다. (이건 몇몇분들에게 안좋은 소식일 수 있다. 그만큼 도감을 채우기가 힘들 것 이고, 빛나는 부적을 얻기 힘들 것 이기 때문이다)

「포켓몬스터 썬 · 의 의문인 이상한 인형이 이번 「포켓몬스터 울트라 썬 · 에 의문이 풀릴지 모른다.

주인 포켓몬과 일반 포켓몬의 크기 차이를 강조하였다. 몇몇 사람들의 말로는 주인포켓몬을 잡을 수 있다고 한다. 그 증거는

맵 곳곳에 이 스티커가 있는데 보유한 주인포켓몬의 크기가 스티커의 개수가 많을수록 더욱 커진다는 것이다.

「배틀 에이전트라는 새로운 시설이 등장하였다. 포켓몬 싱글 배틀을 이기면 이길수록 에이전트의 정점을 목표로 한다.

많은 플레이어와 교류하며 강력한 플레이어의 강한 포켓몬을 대여 할 수 있게 된다.

이번 「포켓몬스터 울트라 썬 · 의 하이라이트「포켓몬스터 레드・그린」의 보스 비주기가 역대 조직들의 대표로 역대 최고의 조직「레인보우 로켓단을 세운다. 로켓단이 부활한 것이다.

이번 「포켓몬스터 울트라 썬 · 의 두버째 하이라이트 역대 모든 전설의 포켓몬 등장합니다(소프트웨어 내에선 출연하지 않는 환상의 포켓몬인 뮤, 세레비 등을 제외하면 모두 잡을 수 있습니다)

저번에는「게임프리크에게서 빛나는 부적을 얻을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50가지를 전부 보시려면 제 블로그 포켓몬 소식 카테고리의 포켓몬스터 울트라 썬문을 즐기는 50가지 란 글을 보시며 됩니다.


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